기타

제주도 여행코스

Zyss 2018. 5. 28. 15:43
반응형

 

제주도 여행코스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왔다.

기존에 갔던 곳은 (중문관광단지, 주상절리대,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패스했다.

가보지 않았던 곳을 가서 좋았고, 사진찍기 좋았던 곳이 쇠소깍이었다.

사진이 아주~ 잘나와..

 

예정에 없던 산굼부리, 비자림, 함덕해수욕장 대신 메이즈랜드(미로길), 월정리 해수욕장을 갔다.

 

 

아래 사진은 비행기 탑승전 용담이호 해안도로에서 드라이브 하다가 배경이 좋아  G5 전문가 모드로 촬영했다.

 

 

 

 

제주도는 다 좋은데....

입장료 비싸...

음식값 비싸...

 

지불한 금액만큼 값어치를 못했던 곳이 많았고, 

맨 마지막에 먹었던 집은 대기타서 먹긴했지만, 지불한 금액 대비 만족하게 먹었다.

나름 제주도에 와서 건진 하나의 맛집이었다.

 

역시나 맛집지도는 믿을게 못된다는....

맛집지도를 찾아서 갔으나 평범한 곳이 많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