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Adobe PDF 사라진 프린터 추가하기

Zyss 2021. 2. 4.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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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리더 또는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를 설치하여 사용을 하는데

프린터 리스트에서 adobe pdf 가 사라져서 사용이 불가할때가 있다.

 

물론 다른 pdf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사용하면 되지만

수동으로 추가하는 방법을 다루고자 한다.

 

 

 

* 준비

아래 링크를 통해서 INF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한다.

 

 

[ ▶어도비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받기 ◀ ]

 

 

1. 시작 > 설정 > 프린터 및 스캐너 > 프린터 또는 스캐너 추가 클릭

 

 

 

2. 30초 후 '원하는 프린터가 목록에 없습니다.' 를 선택

 

 

3. 수동 설정으로 로컬 프린터 또는 네트워크 프린터 추가하기 선택한 다음 클릭

 

 

4. 기존 포트 사용에서 Documents\*.pdf (Adobe PDF) 를 선택한 다음에 다음 클릭

 

 

 

5.  우측 하단의 디스크 있음을 선택한다.

 

 

6. 찾아보기를 누른다.

 

 

 

7. Adobe PDF.ini 파일을 다운받은 파일을 선택하거나 설치한 폴더에서 찾아놓은 파일을 선택한다.

 

 

8. 다음을 눌러서 여섯번째 드라이버를 선택한다.   

   윈도우 버전에따라 드라이버가 다르기에 안되면 순서대로 해서 찾아봐야 한다.

 

 

 

9. 다음을 눌러서 설치하고나서 정상적으로 PDF로 변환이 되는지 확인한다.

 

 

 

 

PDF 문제 메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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