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어몽어스 · 라바 · 슈퍼마리오

Zyss 2023. 2. 17. 14:27
반응형

촬영일시 : 2023. 02. 17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클레이나 슬라임을 모르는 부모는 없을 것이다.
어몽어스를 매우 좋아하는데 종류별로  어몽어스를 만들었다고 자랑해서 
촬영을 해 두었다.

자세히보면 죽기 직전의 어몽어스와 과 유령 어몽어스까지 있다.ㅋㅋ
촬영하면서 아들에게 설명을 들었다.

라바 케릭터를 만들었다.
망고 케릭터를 만들려고 했으나 노란색 클레이가 없어 빨강색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슈퍼 마리오, 루이지, 피치를 블럭으로 만들었다.
기존에 만든거와는 좀 다르구나,   
기존에 촬영해 둔 사진은 초기화로 인해 날라갔다. ㅠㅠ

 

 

반응형